>
Game/Halo 5 News

헤일로 5 뉴스 '윈도우 10을 위한 헤일로 앱 소개'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introducing-the-halo-app

(오역, 발번역, 의역이 많습니다. 감안해주세요)

어제 윈도우10버전인 헤일로 5 포지가 9월 8일에 윈도우즈 스토어에 출시된다는 흥분되는 뉴스를 내놨습니다. 그 내용 중에서 새로운 헤일로 앱도 헤일로 5 포지와 함께 릴리즈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Brian Albrecht이고 이 새로운 헤일로 윈도우 10 PC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우리가 윈도우10버전의 헤일로 5 포지를 개발할때 우리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어떻게 헤일로 생태계를 PC유저에게 보다 더 가깝게 가져다 줄 수 있지?" 그리고 "어떻게 현재와 미래의 우리들의 PC유저에게 문을 더 열어 줄 수 있지?"라고 말입니다. 헤일로 앱은 PC에서 가능한 모든 헤일로 게임들을 빠르고 쉽게 찾고 다운로드, 실행할 수 있게 합니다. 최근 뉴스, 비디오, 튜토리얼, 특색 컨텐츠, 업데이트 노트 등 헤일로 유니버스를 PC에서 접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우리의 비전은 헤일로 앱이 우리의 팬들에게 모든 우리의 게임의 최신 정보와 세부사항을 과거, 현재, 미래에 전달해주는 것입니다.


우리가 헤일로 앱과 헤일로 5 포지를 몇 주 뒤에 런칭할때 헤일로 5 포지는 게임 페이지에 들어 갈 것입니다. 여기서부터 게임을 시작하는데까지 빠르게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의 일부로서  새로운 또는 숙련된 포지 제작자들이 새로운 헤일로 5 게임 경험을 만들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새로운 포지 튜토리얼들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팬이 제작한 맵, 게임들, 게임클립들을 당연히 공유할 수 있고 팬들은 항상 헤일로 5 포지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헤일로 앱을 이용하면 당신은 윈도우 PC에서 모든 헤일로 게임들을 찾고, 다운로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앞으로 출시할 헤일로 워즈2와 헤일로 워즈 : DE*를 포함한 우리의 모든 게임들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헤일로 앱은 최신 뉴스와 정보를 멋진 최신 게임의 아트와 비디오와 함께 가져다 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팀과 폭 넓은 모든 헤일로 커뮤니티에서 유용하게 볼 거리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경험을 진화시키기 위해서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고 당신의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헤일로 5 포지 와 헤일로 앱은 윈도우 스토어에 9월 8일에 만나보세요! 우리는 스토어에 올라가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전장터에서 봅시다

- Brian Albrecht, Executive Producer, 343 Industries

* Halo Wars: Definitive Edition는 Halo Wars 2: Ultimate Edition에 포함되어 있음.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