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 5 뉴스 '포지에디터의 경험이 윈도우10으로 온다' (2016.05.20)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forging-ahead-the-forge-experience-comes-to-windows-10

(2016.05.20 에 플원에 작성했던 글)


(오역 및 의역 발번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초반 생략)


오늘 우리는 올해 하반기에 PC로 동일한 창조정신과 협동을하는 Forge – Halo 5: Guardians Edition for Windows 10를 내놓겠다는 것을 알리겠습니다. Forge – Halo 5: Guardians Edition for Windows 10에는 PC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기능들이 디자인되었습니다.


키보드 & 마우스 지원 – 최초로, 포지 제작자는 전보다 더 정밀한 조작을 위해 키보드 & 마우스 옵션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 증가 –  4k 해상도를 포함한 여러 해상도 지원합니다.

친구와 함께 테스트 및 플레이 – 친구가 빌드(제작)를 도와주고 테스트하고 윈도우10에서 당신이 만들었던 포지 작품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에서 빌드(제작)하고 Xbox One으로 게제 – 윈도우10에서 빌드(제작)하고 Xbox One으로 게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셀 수 없는 새로운 경험들을 전세계 모든 플레이어들과 즐기기 위해 문을 여십시오.


(생략)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만 번역하였습니다

헤일로5 포지맵 에디터 부분만 따로 떼어서 연말에 윈도우10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키보드 & 마우스에 최적화된다고 하니 포지맵 에디터 활용이 더 쉬워지지 않을까 싶네요


(추가 내용)

친구를 초대하여 만든맵에서 게임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매치메이킹같은 것은 지원되지 않는다고 함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