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 워즈2 뉴스 '너의 적을 알라' (2016.06.15)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halo-wars-2-at-e3-2016

(


(오역, 요약, 발번역 많습니다)

 

웅장한 캠페인

헤일로 워즈2에서 수십년간 표류한 상태인 UNSC의 스피릿 오브 파이어는 고대 선조의 아크에 도착하게 되고 커터 함장과 그의 부하들은 아트리옥스라는 전사가 이끄는 강력하고 위험한 브루트 추방자들을 만나 인류사상 가장 강력한 위협에 직면하게 된다고 합니다.

블러 스튜디오에서 시네마틱 영상을 만든다고 합니다. 또한 헤일로 5 가디언즈 직후의 이야기를 다룬다네요.


 

빠져드는 듯한 멀티플레이어

다음과 같은 게임모드들이 있다고 합니다.(오역 넘침 주의)

 

스커미시(솔로 and 온라인 멀티플레이 코옵) : AI 난이도를 설정해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모든 환경들과 멀티플레이어 게임들과 함께 많은 AI들과 코옵 친구들(또는 적들과!) 각각의 모드들이 활성화 될 것입니다.

스트롱홀드(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E3 쇼 행사장에서 전시된 버전으로 타이머가 작동되고 목표들을 더 많이 점령하여 상대보다 타이머가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도미네이션(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온라인 멀티플레이 베타에서 가능한 버전으로 도미네이션은 기지를 만들고 군대를 양성하고 아크의 패권을 쥐세요! 별개의 노드를 제어하고 오랜 시간동안 지키면 게임에서 이깁니다. 여기에는 시간 제한이 없고 게임은 플레이어가 충반한 노드를 가지고 있고 적이 0으로 되었을때 끝납니다. 

데스매치(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온라인 멀티플레이 베타에서 가능한 버전으로 데스매치는 플레이어가 기지와 병력을 생산하고 한명의 플레이어가 남을때까지 싸우는 겁니다. 깊이 생각하고 우회하고 당신의 적보다 오래 남아야합니다.

블리츠(솔로 and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블리츠는 새로운 멀티플레이 모드로 RTS 게임플레이에서 독특한 접근 방식을 제안합니다. 2016 가을에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베타를 플레이하세요!

베타는 6월 13일부터 20일까지 Xbox One에서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오픈 베타 스케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June 13-16 – MODE: Domination 2v2, MAP: Ricochet

June 17-20 – MODE: Deathmatch 2v2, MAP: Veteran

Beta ends on June 20 at 11:59pm PT


그 뿐만아니라 헤일로 워즈2 오픈베타 첫 게임을 하면 헤일로 5 가디언즈의 골드 REQ 팩을 하나 받을 수 있고 5번의 게임을 플레이하면 2개의 무료 골드 REQ 팩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돌아가다

헤일로 워즈2 울티메이트 에디션에는 헤일로 워즈:디피니티브 에디션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헤일로 워즈 : 디피니티브 에디션에는 추가 도전과제 모든 DLC, 진보된 그래픽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또한 Windows 10과 Xbox One으로 나온다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달에 공개한다고 합니다


단지 시작했을 뿐이야

헤일로 워즈 2 시즌패스에는 팬들을 위해 6달이상 독점 미션들과 함께 캠페인 확장팩, 멀티플레이에서의 새로운 지휘관과 능력들, 멀티플레이에서의 새로운 유닛들 등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오랜 전쟁을 끝내고 새로운 것을 시작한다

(소감같아 보여서 생략)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