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5 커뮤니티 업데이트 '전장 사생결단 맛보기' (2016.06.19)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warzone-firefight-sneak-peek

(2016.06.19 에 플원에 작성했던 글)


(발번역, 오역, 의역 많습니다. 감안하고 읽어주세요)

 


E3 부스에서 헤일로 워즈2를 플레이하는 모습이라네요


커뮤니티 더블


이번주 소셜 플레이리스트는 커뮤니티 더블이라고 합니다. 커뮤니티 더블 맵들은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community-doubles 에서 확인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전장 사생결단

전장 사생결단 배포 날짜가 가다오고 있고 여러 팀들이 마무리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장 보스 새로고침, 포지 업데이트, 캠페인 스코어 어택, 전장의 개인점수 계산, HCS 무기 스킨,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 영어 외의 언어에서의 랭크 표시 문제 해결, 전장 사생결단에서의 스코어 어택 도전과제, 새로운 차량, 새로운 방어구, 무기들 등을 오늘부터 몇 주동안 파헤칠 예정입니다.



PROSPECT

메르디안 식민지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전장 어썰트 맵입니다.
프로스펙트에서는 파워웨폰을 들고 러쉬를 하거나 게이트를 열어 차량을 타고 지상 병력을 지원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전략들이 있을꺼라고 하네요



자연스러운 물결

(이부분 번역 못하겠음 ㅠㅠ)
창조적인 맵 개발자들을 위한 헤일로 5 포지 캔버스라는 기능이라고 하네요

'거대한 수염', '마법사 힘들', '애완 돼지' 같은 것들을 만들 수 있고 해양테마의 컨텐츠들이 추가되나봅니다.

 

"Tidal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Tom French


(기타 게임 컨셉 및 헤일로 워즈2 인터뷰는 생략합니다)

배드 테이스트님께서 번역해주신 헤일로 워즈2 인터뷰 : http://www.plone.co.kr/bbs/board.php?bo_table=grouptest&wr_id=1458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