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 5 커뮤니티 업데이트 'RTX 2016 정리' (2016.07.15)

원문 :

(2016.07.15 에 플원에 작성했던 글)

(저번주 금요일(7월 8일)에 올라왔던 뉴스입니다. 모르고 그냥 지나칠뻔했네요.
오역, 의역, 요약, 발번역 넘칩니다. 감안해서 읽어주세요.)


이번주에 워존 팀은 "back 버튼"(=view 버튼)을 눌러 띄우는 스코어보드와 PGCR(게임이 끝나고 뜨는 스코어보드) 정렬을 수정하고 업데이트하였고 열심히 전장 사생결단을 업데이트하려고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모든 피드백을 받고 있고 모드(게임모드인듯)를 위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종기한이 정해져있지 않지만 곧 세부 사항을 공개한답니다. 그리고 Tidal 라이팅도 픽스했다네요.


무료기간동안 엄청난 수의 새로운 유저들이 헤일로 5에 유입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계속 헤일로5를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저번 몇 달보다 이번달이 가장 많은 수의 유저들이 게임을 즐겼습니다. 헤일로5에 이제 뭐가 나올지 문의가 많이 들어왔습니다. 그동안 매달마다 업데이트 하는 것을 못보게 되고 전장 사생결단 업데이트만큼의 규모의 업데이트는 없지만 우리는 저기에 여전히 많은 길을 있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어 기쁩니다. 많은 것들로 우리는 이야기하고 의견을 내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봤고 나는 당신들이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들은 현재 작업중이고 요컨대 정말로 더 많이 다가올 것입니다. 안심하세요.


RTX 2016

(내용이 많아 요약합니다)


헤일로 워즈 2를 제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어있다고 하네요



(사진 설명 : 343의 James Monosmith 가 헤일로워즈2 플레이어들에게 설명하고 있는 모습 - 잠깐 왓더퍽 (Bill Murray)빌 머레이??)


헤일로 레전더리 상자도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거기에 들어있을 거라네요.
루트 크레이트 주소 : https://www.lootcrate.com/subscription-crates/halo (우측 상단에 국가를 미국으로 바꿔야합니다)



FFA 헤일로5 토너먼트도 개최되었다고 합니다. 5000달러의 상금의 주인공은 Rammy라고 하네요.


사생결단 진화


(생략)

◾모든 킬: 413,373,178
◾모든 죽음: 93,339,237
◾평균 생존 시간: 104 seconds
◾모든 파워 웨폰 킬 [차량 포함]: 21,470,685


컨텐츠 브라우저
저번주에 우리는 처음으로 헤일로 5 컨텐츠 브라우저를 보여줬고 계속 작업중에 있습니다. 컨텐츠 브라우저는 Xbox One, Windows10 둘다 나올 예정이고 포지 - 헤일로 5 가디언즈 에디션 for Windows 10에서 맵을 만들고 플레이하는데 Xbox Gold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Tom French는 또 다시 사진 한장만 넘겼다네요



이스터 에그 : LASO PGCR



우리는 시간문제뿐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들 중 몇 명은 며칠 이내로 내기를 했지만 대부분 당신들의 능력을 믿어 24시간 안에 발견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역시 LASO PGCR는 올라간 이후 몇 시간도 안되어서 발견되었습니다. Gabe Deyerle의 축하 인사가 여기 있습니다.


Gabe Deyerle, 엔지니어
스코어 어택의 숨겨진 PGCR를 처음으로 찾은(최소한 우리가 본 것을 기준으로!) Nibre_님 축하드립니다. 올가미 밧줄을 휘두르는 "보안관" 마스터치프(Frank O’ Connor 오리지널!)를 보세요. 그냥 아무 미션이나 전설의 난이도를 모든 해골과 함께 끝내보세요. Or, y’know… LASO.

그 대신 우리는 몇 명의 플레이어들의 요청에 따라 깨끗한 데스크탑 바탕화면 이미지를 올립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https://content.halocdn.com/media/Default/BlogPost/community-update/score_attack_pgcr_laso_bg-2c382f818c8443d595877b631617ad99.jpg)


프로리그 락다운


(생략)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