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 5 커뮤니티 업데이트 '책, 브라우저, 그리고 빅 팀'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books-browsers-and-big-team


(의역, 오역, 발번역이 넘칩니다.
감안하시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헤일로 커뮤니티 업데이트에 돌아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몇 주동안 파란만장했고 흥분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몇가지 짚어 볼 것들이 있습니다. 시작해봅시다.


우리가 마지막으로 언급했던 앤빌의 유산이 헤일로 5 포지, 그리고 헤일로 앱과 함께 배포 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 모든 것들을 즐기기 바라고 이 페이지(https://www.halowaypoint.com/en-us/games/halo-5-guardians/updates/anvils-legacy) 에서 패치 노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이것을 패치노트에 포함시키지 않았는데 휠맨 어시스트와 시어터 페스트 포워드(Theater Fast Forward) 둘 모두 이번 업데이트에서 수정되었고 또한 당신은 스파르탄 ID에서 포즈의 회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몇 주 동안, 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 했을 겁니다. "나는 정말로 새로운 빅팀배틀 맵을 하고 싶어". 우리는 그 소리를 들었고 그리고 우리는 기꺼이 응했습니다. 오늘 이른 시간에 최신 BTB 리프래쉬가 매치메이킹에 적용되었고 새롭고 업데이트된 맵들을 가져왔습니다.


새로운 맵에 대해서는 이 글(http://tt91.tistory.com/121)에서 모든 맵에 대해 읽어보세요. 헤일로커스텀, 크리에이티브 포지, 빅팀배틀넷 그리고 포지 허브에 특별히 감사합니다.


Dispelled by TimeDipper

Estuary by IKyleIzBeastly

Traffic Jam by imarollingstone & Stunt artist

Unearthed by ArturBloodshot



더 나은 브라우저를 만들다


헤일로 5 개발이 시작되었을때부터 팀에서는 항상 중요 기능들이 향상되게하고 그것이 미래에 더 강력해지도록 만들자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헤일로 5의 포지와 컨텐츠 브라우저는 이러한 철학의 예입니다. Vincent Hui가 설명해줄 것입니다


Vincent Hui, UI 리드 디자이너


"PC와 Xbox One으로 업데이트되었던 앤빌의 유산에 포함된 컨텐츠 브라우저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커뮤니티에서는 프래팹, 스크린샷, 그리고 새로운 게임을 찾는 것에 대한 의견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핵심 기능을 런칭의 많은 달 후에 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팀을 대표하여 늦춰진 것에 대해 사과를 드리고 그 이유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헤일로 5 가디언즈의 "파일 브라우저"는 원래 헤일로 5 초기 업데이트에 배포할 예정이였지만 마지막 순간에 그것을 잘랐습니다. 우리는 과거 헤일로에서의 브라우저를 기본으로 삼았고 그 결과는 충분히 좋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많은 버튼을 눌러 열어야하고 기능성에 한계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포지가 강력했다는 포지 팀의 비전을 알고 있었고 또한 우리는 이러한 훌륭한 컨텐츠들을 모두가 쉽게 찾을 수 있기를 원했었습니다. 이것은 이뤄지지 않았고 팀에서는 작은 파일 공유 기능을 넣어 배포했습니다.


우리의 reddit, Pinterest, Yelp, Etsy 등과 같은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비게임 검색 경험에서 영감을 얻었고 수년동안 웨이포인트와 포지허브 포럼의 피드백들을 기록하였습니다. 먼저 우리는 파일부라우저를 메인메뉴에 배치하여 누구나 버튼 하나로 컨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두번째로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만들기 위해 더 강력한 서치 엔진이 필요했습니다. 동시에 UX 디자이너 Roxy Reiland 가 한 달동안 만든 유저 친화적인 프로토타입을 만들었습니다.


초기 프로토타입의 인게임 컨텐츠 브라우저


마지막 결과로 당신은 컨텐츠 브라우저를 메인메뉴, 어떤 플레이어의 프로필, 포지에서. 커스텀 게임 로비에서도 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이전보다 더 쉽게 컨텐츠를 찾을 수 있게 되었고 결과를 커스텀마이징하고 그 검색을 저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브라우저 프레임워크에 새로운 필터를 만드는 것과 몇가지 존재하지 않는 기능을 만들 것입니다. 만약 커스텀 게임을 접속하기 위해 찾는 몇가지 방법이..."


템플 이야기


저번 주 앤빌의 유산 업데이트의 새로운 전장 어썰트 맵 템플에 대해 파헤쳐봅시다. 이번주에는 맵을 개발하는데 어떻게 아트 스타일을 뽐냈는지 Mattias Kylen과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Mattias Kylen, 시니어 환경 아티스트

(아트 및 환경에 관련된 이야기라서 생각하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프래팹


프래팹이 여기 있습니다. 프래팹은 포지 오브젝트 그룹으로 당신은 그것을 맵사이에서 공유할 수 있어 아마 환상적일 겁니다. 큰것부터 작은거까지, 진지한것부터 웃기는거까지, 믿기 힘들정도로 유용한것부터 쓸모없는 것까지 수많은 놀라운 프래팹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인기있는 프래팹을 뽑았고 여기에는 몇가지 믿기 힘든 물건들이 숨어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지금 볼 수 있고 당신의 즐겨찾기에 좋아요와 북마크를 하세요. 저는 정말 인상깊었던 스튜디오와 팀에서의 인기있는 프래팹을 보여주겠습니다.


Tom French


"나는 이것이 좋아요.


The UnicornGoose and TriceraGoose



건물은 이것들이 좋습니다


-Bunkers! Towers! Old Forge remakes. It's pretty great. 
-The sets; Victorian structures. Facades. 
-Houses. Sci-fi buildings. Sandbag couches and chairs (brilliant!)
-Doors. The doors are great.


마지막으로 저는 멋진 모든 스크린샷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Chromas를 사용해 좋아 보이게 하세요! 이것은 정말 멋진 물건입니다"


Mike Byron


"사람의 얼굴? 이것에 한표를 줍니다"


Unyshek


"Noble Forger가 만든 중세 집 프래팹에 표를 주겠습니다"



Bravo


"저는 심플하게 과거의 향수를 지키고 싶습니다. Grim Dealer의 Halo:CE 텔레포터를 고릅니다"



Vincent Hui


"Milton."



마지막으로 우리는 tomtehtom의 믿기지 않는 소파와 가구 시리즈를 볼 것입니다. 이번주에 나는 이것을 보고 제대로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이 포지 소파들은 소파보다 더 소파같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매우 좋아하고 우리는 아마추어 그래픽 아티스트를 찾아 tomtehtom을 위한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콜렉션을 확인해보세요




그림의 차례
PAX에 대한 이야기인데 국내와 상관이 없어서 생략하겠습니다



HCS 가을 2016 시즌
대회 경기내용에 대한 이야기라서 생략


오스트레일리아의 호그

이미 들었겠지만 우리는 최근에 우리의 친구들인 턴 10과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와 함께 파트너쉽을 맺어 헤일로의 워크호그가 포르자 호라이즌3에 나오는 것을 알렸습니다! 9월 27일에 나오고 헤일로 플레이어들은 오스트레일리아를 횡단 할 수 있습니다. 왜 헤일로 플레이어들을 특별히 부르냐고 묻겠죠? 왜냐하면 포르자 호라이즌3이 런칭할 때 호그를 얻으려면 헤일로 5 또는 헤일로 MCC를 플레이한 적이 있으면 sf 차량이 담긴 코드를 이미 발송하기 시작했습니다. Xbox Live 메세지를 주시하세요.


만약 이 프로젝트의 자세한 정보를 더 보고 싶다면 343과 턴10의 호라이즌의 호그 개발 커버를 확인해보세요


Canon Fodder: Hog on the Horizon

Heavy Metal Affliction: 2554 AMG Transport Dynamics M12S Warthog CST


기타 책, 게임 설정, 장난감, 옷, 수집품 이야기는 모두 생략합니다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 ]  [ 36 ]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37
Yesterday : 58
Total : 126,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