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5 커뮤니티 업데이트 '나뭇잎이 떨어지는 가을'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the-fall-of-leaves


이번주에는 게임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장난감, 대회, 소설같은 부분의 이야기들만 들어있어 따로 번역하진 않았습니다(게임에 대한 언급이 앞부분에 살짝있긴한데 이전 업데이트에 대한 간략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내용이 중복되어 생략하였습니다)

장난감같은 부분이나 소설 및 세계관쪽은 원래 이전부터 번역안했고(대부분 국내에 해당없는 ㅠㅠ) 대회관련 뉴스도 대부분 경기 내용이기때문에 트위치 다시보기를 하시면 될꺼같아 잘 번역하지 않았습니다


*단, 앞으로 더 많은 것들을 헤일로5 에 선보인다고 합니다. 아직 보여주지는 못한다네요. 가까운 시기에 이야기 해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번주에는 장난감 사진과 몇 가지 영상, 아주 조금의 내용만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다음주 뉴스를 기대해주세요




시즌 오픈

헤일로 챔피언쉽 가을 2016이 열리면서 아래의 링크와 같은 오픈 이벤트를 열었다고 합니다(해당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hcs-open-event-details



세계관 관련 이야기도 생략


머시네마 스포트라이트

Digital Infinity 팀이 제작한 Black Mamba의 트레일러가 나왔다고 합니다.


이번주의 플레이



며칠전 프로리그의 Evil Geniuses와 Enigma6의 대결에서 44-44상황에서 게임종료를 앞두고 Ninja 선수의 환상적인 스냅샷으로 1점을 얻고 승리하는 멋진 순간입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