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Develop/DirectX

다이렉트X11 프레임워크

기본 프레임워크가 다이렉트 11기반으로 짜여져 있는것 

전체모드시 필요한 부분은 Winmain에서 주석처리해놓음

해상도만 바꾸면 됨


dx11_framework.zip


(네이버 블로그 - 2013.09.25. 14:14)

'Game Develop > DirectX'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rectX9 비트맵 폰트로 문자 출력  (0) 2016.03.07
(링크)directx11 공부할만한 사이트  (2) 2016.03.07
다이렉트X11 프레임워크  (0) 2016.03.07
매쉬 삽입  (0) 2016.03.07
기초적인 텍스쳐 맵핑  (0) 2016.03.07
구, 정육면체 충돌 체크  (0) 2016.03.07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45
Yesterday : 58
Total : 126,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