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evelop/HLSL
- 2016. 3. 8. 02:23
기초적인 Texture Mapping + Diffuse Lighting + Speculer Lighting
diffuse = 퐁 조명기법 사용
speculer = 램베르트 조명기법 사용
색상이 나오게 하는 것은 다음 시간에~~~
(네이버 블로그 - 2013.08.18. 16:32)
'Game Develop > HLS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툰셰이더 넣기 (0) | 2016.03.08 |
---|---|
지구의 바다에만 스펙큘러 효과 내기 (0) | 2016.03.08 |
Diffuse + Specular + 텍스쳐 색 입히기 (0) | 2016.03.08 |
쉐이더 텍스처 입히기 (0) | 2016.03.08 |
기본적인 흰색 공 셰이더 먹이기 (0) | 2016.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