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evelop/HLSL
- 2016. 3. 8. 02:25
Diffuse + Specular + 텍스쳐 색 입히기
원래 지구에다가 스펙큘러 효과를 바다부분에만 나타나게 할려고 하는데 생각처럼 잘 안되넴 ㅜ.ㅜ
(네이버 블로그 - 2013.08.26. 23:24)
'Game Develop > HLS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툰셰이더 넣기 (0) | 2016.03.08 |
---|---|
지구의 바다에만 스펙큘러 효과 내기 (0) | 2016.03.08 |
Diffuse + Specular + 텍스쳐 색 입히기 (0) | 2016.03.08 |
기초적인 Texture Mapping + Diffuse Lighting + Speculer Lighting (0) | 2016.03.08 |
쉐이더 텍스처 입히기 (0) | 2016.03.08 |
기본적인 흰색 공 셰이더 먹이기 (0) | 2016.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