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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velop/Unity

유니티 C# xml 입출력 예제 유니티 패키지

Test씬을 선택하여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xml 파일 생성 이후에 파일 읽기가 실행됨(디버그 콘솔창에 표시)

직접 유니티에서 실행 할 수 있는 예제 파일을 찾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검색하면 C# 소스코드가 대부분입니다...

외국사이트 돌아댕겨서 찾아서 써봐도 오류도 뜨고 예제가 너무 복잡해서 포기하고 직접 만들어버렸습니다...

유니티패키지 파일에 소스코드, 씬(메인카메라에 코드 적용할려고 대충 컴포넌트 넣어버린게 전부) 모두 포함 되어있으니 유니티에서 xml 사용법을 공부하실때 간단하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xml 저장, 읽기 방법들이 있는 것같은데 저는 이렇게 쓰는게 저는 제일 쉬운것 같습니다



xml_sample.unitypackage


xml_upgrade.unitypackage


xml_final.unitypack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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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아래 두 버전은 반드시 유니티 폴더 안에 rank폴더가 생성되어있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버전 - 예외처리, 에러 로그 기록 및 날짜 계산을 위해 OLE 시간을 이용한 날짜로 수정

파이널 버전 - 파일이 없을시 생성, 있을시 xml파일에 노드 추가


(네이버 블로그 - 2013.10.06.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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