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 5 커뮤니티 업데이트 '앞길' (2016.03.06)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halo-community-update-the-road-ahead

(2016.03.06 에 플원에 올렸던 글)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과 앞으로 진행될 여름까지의 업데이트들입니다


다음 업데이트인 메르디안의 유령 작업에 인원들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몇 주 뒤에 정확한 내용을 알려줄 수 있다네요

하지만 3월 업데이트인 메르디안의 유령이 4월초로 미뤄진다고 하네요 그렇게 빡세게 컨텐츠 만들더니 이럴줄 알았습니다

 

전장 사생결단 스크린샷


(별 내용없어서 생략)

 

피에스타 슬레이어 추가 



이미 플레이원에 올라온 소식이지만 피에스타 슬레이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쇼셜 피에스타는 주말대신 일주일 내내 플레이할 수 있다고합니다
주무기와 부무기를 랜덤으로 받아서 시작하는 진정한 혼돈의 게임이라고 하네요

 

랭크 분포 및 기타 사항 업데이트

해머 스톰 업데이트부터 맵 경계와 중력 세기(이번주에 핫픽스 되었다는거보니까 얼마전에 180메가가량 업뎃한 거 같네요), 게다가 새로운 게임 타입과 맵, 오버실드 행동, 매치메이킹 등에 대해서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아레나의 랭크 분포를 업데이트 했다고 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Brian Richards 

(*발번역, 오역, 의역 주의)

CSR 시스템의 목표는 활동 인구의 스킬 범위를 나타내는 것 입니다. 헤일로 5 발매때 우리는 이상적인 실력 배포에 따라 시스템을 디자인 했습니다. 발매때부터 당신은 시간을 투자하여 더 높게 받았습니다. 3월 시즌 시작과 동시에 시즌 연장를 위한 우리의 작업의 일부로 CSR 커브(그래프같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듯)를 각각의 플레이리스트에 맞게 실제 실력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새로운 실력 커브와 함께 당신은 이번 시즌 몇몇 플레이리스트에서 당신의 위치가 바뀐 것을 볼 것입니다. 별도로 우리가 최고 실력을 가진 사람으로부터 실제로 CSR 피드백을 받고 개선된 시스템을 만드는 것은 매우 가치 있는 일입니다.


Brian 은 웨이포인트, 레딧, 트위터 등으로 어떻게 하면 높고 낮은 스펙트럼을 만드려고 피드백 받았다고 합니다

 

진실된 빛 


썬더클라우드K님께서 이 안타까운 슬픈 이야기를 번역해주셨습니다

http://www.plone.co.kr/bbs/board.php?bo_table=gameboard&wr_id=34444&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B%94%B8&sop=and

한 순간에 50퍼센트에 가까운 플레이어들이 이 엠블럼을 착용했다네요

----------------------------------

발번역, 오역, 의역 난무합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