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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Halo 5 News

헤일로 5 커뮤니티 업데이트 '컨트롤 괴짜' (2016.04.23)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control-freak

(2016.04.23 플원에 작성했던 글)

*언제나 그랬듯이 오역, 발번역, 의역, 요약이 난무합니다

 

스튜디오에 따르면 UI와 매치메이킹 개선, 새로운 포지 보강, 샌드박스 균형, 새로운 방어구와 무기들 등을 포함한 리치의 기억들(Memories of Reach)의 업데이트 릴리즈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오늘 진보된 컨트롤러 옵션과 소셜 플레이 리스트인 슈퍼 피에스타, 웨이포인트 파일 브라우저와 토막뉴스를 전해드립니다.


저번주에 147,000,000(14700)명의 적이 수십만의 워존 사생결단 베타 매치로 제거되었습니다. 수천의 피드백과 함께 내부 데이터를 통해 난이도, 라운드, 목표 등을 재점검하고 있다고 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디자이너 David Ellis

 

전장 사생결단에 참여해줘서 고맙고 피드백이랑 데이터를 받고 열심히 작업하고 있답니다. 당신의 열정이 매일 우리의 스튜디오를 계속 이끌어가는 영향을 줍니다. (멋있어서 이것만 번역 ㅎㅎ)


 

 

슈퍼 피에스타


피에스타 슬레이어가 헤일로5에 등장할 때부터 많은 사람들이 REQ 바리에이션을 아레나에서 사용하는 것에 대해 흥미를 느꼈습니다. 슈퍼 피에스타에 입장하세요. 이제 새로운 소셜 플레이리스트가 헤일로5에서 사용 가능하고 엄청 강한 무기들을 사용하는 대단한 기회를 줄 것입니다. (중략) 슈퍼 피에스타는 일주일 내내 플레이 리스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웨이포인트 파일 브라우저

 


어제 웨이포인트 파일 브라우저가 나타났고 당신의 좋아하는 맵, 게임 모드, 스크린샷, 클립 등을 공유하고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당신은 즐겨찾기로 분류된 최신의 게임 클립, 맵 종류, 게임 종류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룹의 친구와 함께 어떤 새로운 커스텀 게임을 하려고 시도 한다면 파일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고 당신의 콘솔로 바로 즐겨찾기를 보내세요.

 

웨이포인트 파일 브라우저는 여기(https://www.halowaypoint.com/en-us/community/blog-posts/halo-waypoint-file-browser)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도 언급했지만 헤일로5 인게임 파일브라우저도 작업 중이고 업데이트가 곧 제공될 것이라고 합니다.

 

 

 

(더 있음)진보된 컨트롤러 설정

 

수석 샌드박스 엔지니어 DAVID PASHUTE:

 

수평, 수직이 따로 적용되는 진보된 컨트롤러 설정이 다음 리치의 기억들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A버튼을 눌러 2개의 새로운 필드(항목)이 나타난다고 하네요. 


먼저 두 숫자가 똑같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놀라지 마세요.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당신의 현제 설정은 이전 업데이트를 통해 정확하게 설정되어 있고 다만 이것은 헤일로5에 만든 숫자의 비율에 따라 맞춰서 얻었던 보여주지 않았던 숫자를 보여준 것입니다. : 에임 어시스트 감소와 수직 속도 증가

한가지 흥미로운 것은 만약 당신이 이 설정들을 일치하게 만든다면 이전 헤일로 타이틀들의 (에임)비율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만약 새로운 설정들을 하게 되면 주 시야 감도는 ‘Custom으로 표기될 것입니다

당신은 주 시야 감도를 바꿈으로 기본 비율로 다시 간단하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수직, 수평 설정이 함께 바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수직과 수평 감도에 절반 값(0.5)의 감도를 추가하였습니다. 이것들은 새로운 설정들에서만 가능하고 미세조정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34 사이에서 어떤 것을 사용할지 결정하지 못했다면 이제는 수직과 수평에서 절반 값인 3.5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감염이 들이닥치다

 

감염에 테스트중인 맵이 공개되었습니다



Malignant - an even further gone Overgrowth

 

Nerve Center (Post-apocalyptic Plaza) features a variety of new cages, crates, ramps, and busted metal


R.I.P.TIDE includes new map barriers, cages, and corners for the ultimate final stand

 


팀 아레나 업데이트

 

지난 몇 주동안 팀 아레나에 대한 피드백을 계속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부터 티팀 아레나에 HWC(헤일로 월드 챔피언쉽) 리스트의 맵과 게임 타입에 가깝게 새로 넣었다고 합니다. 어썰트가 나중에 토너먼트 게임 타입으로 선정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프로 선수들에게 피드백받고 있다네요) 이것은 팀아레나가 공식 토너먼트 게임 타입 설정이 되는 첫번째 단계라고 하네요.

 

(후반 집중력이 떨어져서 이 부분에 의역이 많은데 팀 아레나 = 대회 이렇게 만든다는 거 같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다음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 오늘 4월 22일: 팀 아레나 플레이리스트 업데이트.
- 오늘부터 다음달 9일까지: 343개발팀은 여름 시즌을 위해 프로 선수와 팀의 전체적인 맵과 게임 타입 리스트와 무기 레이아웃같은 피드백을 받음
- 5월 9일: 팀 아레나의 모든 맵 / 게임 타입 업데이트, 새로운 업데이트는 HCS 프로 리그 여름 시즌에 고려 될 것임. 우리는 계속 피드백을 받고 적용할 것임. 참고로, HWC 게임 타입은 LEQ 자격을 기준으로 여전히 커스텀 게임으로 진행될 것이다. (이 부분 뭔소린지 모르겠네요)
- 5월 23일: 프로팀과 선수들의 의견을 통해 최종적인 맵 리스트와 게임 타입들을 결정하고 리스트가 고정될 것이다. 팀 아레나는 HCS 프로 리그와 오픈 서킷의 공식 맵과 게임타입을 그대로 반영해줄 것이다.


이것은 다음 달까지의 계획이고 계속해서 자세한 내용들을 전해준다고 합니다. 피드백을 줘서 감사하다네요

PAX East에 프로리그가 예정되어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https://www.halowaypoint.com/en-us/community/blog-posts/hcs-pro-league-pax-east 에서 봐달라고 합니다. 트위치tv에서 일요일 오전 11시 반(ET)에 시작한다네요

 


오늘도 막짤을 올려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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