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 5 뉴스 '앤빌의 유산'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announcing-anvil-s-legacy

(번역했을 당시 잠을 제대로 못자서 제 상태도 안좋고 번역상태도 매우 안좋습니다.

오역, 발번역, 의역 엄청 심합니다.)

 

9월은 새로운 멋진 경험이 헤일로 팬들에게 찾아가는 매우 바쁘고 흥분되는 달입니다! 윈도우 10 PC에 포지의 미친 창작물을 가져오고 엑스박스의 헤일로 5에 무료 컨텐츠로 릴리즈하기 위해 새로운 윈도우 10 PC 헤일로 앱이 나옵니다. 헤일로 팬들은 새로운 장난감들을 9월 8일에 만날 수 있습니다.


망치질을 계속하다



5월에 우리는 헤일로 5 : 포지가 윈도우10 PC로 나온다고 알렸었습니다. 343 인더스트리 그리고 스카이박스 랩은 헤일로 5 가디언즈의 포지 레벨 제작 경험을 윈도우 10으로 가져오는 것과 더불어 키보드&마우스 지원, 4k 해상도 디스플레이, 새로운 컨텐츠 브라우저가 당신들의 창작물을 보여주고 공유하는게 전보다 쉬워지는 새로운 기능들 대해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창작물을 친구들과 온라인 플레이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커스텀 게임 호스트&플레이는 윈도우 10에서 16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하거나 엑스박스 원의 헤일로 5 가디언즈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앤빌의 유산

헤일로 5 : 포지와 동시에 9월 8일에 나올 9번째 무료 컨텐츠인 앤빌의 유산에는 새롭고 다양한 것들과 장난감들, 새로운 장소들이 커뮤니티 창작 경험과 공유의 새로운 방법과 함께할 것입니다




포지 컨텐츠 브라우저
앤빌의 유산 무료 업데이트에는 헤일로 5 가디언즈에 새로운 포지 컨텐츠 브라우저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하이라이트하고 찾고 공유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포지맵 창작물을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헤일로 5 가디언즈 포지 컨텐츠 브라우저는 커스텀 맵과 게임모드만 지원하는게 아니라 새로운 포지 오브젝트 그룹(미리 만들어 놓는 오브젝트라고 생각하시면 될듯)를 공유하고 찾는 기능이 있습니다. 헤일로 5 : 가디언즈와 헤일로 5 : 포지의 새로운 포지 컨텐츠 브라우저는 윈도우 10 과 엑스박스 원 모든 플랫폼이 멋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새로운 아레나&전장 맵
앤빌의 유산에는 두개의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이 추가되는데 둘다 엘리트의 고향 상헬리오스를 배경으로 한 Mercy와 Temple 입니다. Mercy는 아름다운 새로운 아레나 멀티플레이 공간이며 템플은 세로운 대형 스케일의 맵으로 전장 어썰트에 염두에 두고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REQ
새로운 무기, 아머 스킨 등이 앤빌의 유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몇명의 팬은 새로운 아머를 얻을 것이며 새로운 매그넘 로드아웃이 추가됩니다


헤일로 앱
9월 8일 헤일로 5 : 포지가 윈도우즈 10 PC로 새로 나오는 것과 함께 빨리 쉽고 찾고, 다운로드 하고 헤일로 게임들을 실행하는 기능을 갖는 앱이 나오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이 최신 뉴스, 비디오, 튜토리얼, 커뮤니티 컨텐츠, 업데이트 노트 등의 헤일로 유니버스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헤일로 앱에 대해 곧 이야기하겠습니다


9월은 헤일로 경험으로 채워지는 달로 헤일로 5 포지가 윈도우10 PC로 출시되고 앤빌의 유산이 엑스박스 원의 헤일로 5 가디언즈에 릴리즈되고 그 다음에는 헤일로 챔피언쉽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이 다가오고 그리고 헤일로 미소스와 헤일로 프랙쳐로 헤일로 유니버스가 추가되는 모든 헤일로 팬들이 보고 있는 눈앞에 펼쳐집니다. 우리는 이번주말에 Halowaypoint.com의 커뮤니티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하겠습니다(제가 매주마다 번역하는 겁니다)

 

 

요약

헤일로 5 : 포지 Windows10버전 출시일 - 9월 8일

헤일로 5 : 가디언즈 앤빌의 유산 업데이트 - 9월 8일

Windows 10 헤일로 앱 출시일 - 9월 8일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