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 5 커뮤니티 업데이트 '기억들 만들기' (2016.05.07)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making-memories

(2016.05.07 에 플원에 작성한 글)


*오역, 발번역, 요약, 의역이 난무합니다 + 잠이 덜깬상태라서 문맥이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완벽한 매치 찾기(매치메이킹 환경설정)

 

리치의 기억들의 여러가지 디테일한 사항들을 지난 몇 주동안 보여줬습니다. 한가지새로운 기능인 매치메이킹 검색 환경설정이 추가되었었습니다. 이 옵션들은 아레나와 워존의 플레이리스트설정 화면에서 보여질 것이며 균형적, 초점적(또는 집중적), 확장적의 옵션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균형적(기본값): 당신의 화력팀의 스킬과 네트워크 상태를 기반으로 게임을 찾습니다

-      확장적 : 당신의 화력팀의 스킬과 네트워크 상태를기반으로 빠른 매칭 우선순위를 위해 넓은 검색 한도를 갖습니다

-      초점적(또는 집중적) : 당신의 화력팀의 스킬과 네트워크 상태를 기반으로 최고의 매칭 우선순위를 위해 좁은 검색 한도를 갖습니다


아래 그림은 UI상에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보여주는 그림이다. 당신은 플레이리스트에 입장하기 전에 쉽게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만약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혼동을 느끼면 여태까지와 동일한 옵션인 균형적설정을 선택하면 됩니다.

 

새로운 게임 결과 보고(Post Game Carnage Report)

 

게임 결과 보고(Post Game Carnage Report)는 매치디브리핑(브리핑과는 달리 끝난 뒤 브리핑하는 것), 기죽이는말, 웃음들, 결적적인 순간, 커리어 점검에 목적을 맞췄었습니다. 수 년간 게임 결과 보고(Post Game Carnage Report)는 발전되었고 헤일로 5의것은 피드백들을 중점으로 여러가지 사항이 바뀌었습니다. 새로 추가된 것들을 봅시다….


아래의 그림에서 당신은 매치의 전반적인 보상과 3개의 레어와 레전더리메달을 받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메달은 REQ들과 같은등급으로 나타나고 당신은 성적 표에서 위와 아래로 움직이면서 어떤 플레이어의 top 메달들을 볼 수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아무 플레이어를 선택하여 A버튼을눌러 새로운 플레이어 요약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는 :

-      수량과 등급, 이미지을 포함한 매치에서 얻은모든 메달들

-      파괴의 무기

-      최다 사살

-      최다 죽음

-      당신의 요약에서 LB 또는 RB를 눌러 상과 진척을 볼 수 있다

-      요약화면에서 LTRT를 눌러 다른 플레이어의 요약을 볼 수 있다

 

 

샌드박스 업데이트들

 

게다가 무기밸런스들과 캠페인/AI 밸런스 업데이트가 플레이어의 행동에맞춰 멀티플레이어와 샌드박스 팀에 의해 마침내 완성되었습니다. 아래는 멀티플레이어 팀의 이야기입니다. (이 부분은 번역상태가 영 안좋습니다)

리치의기억들에서 우리는 수평한 바닥에 있는 레드 레티클(원판)의모서리에 있는(수직은 그대로랍니다) 적에게 스파르탄 차지가불가능 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무슨 소린지 모르겠습니다) 두려워하지마시고 추가적으로 스파르탄 차지는 스피드 부스터가 작동되거나 중력해머를가지고 있어도 더 이상 1히트 킬이 되지 않습니다.

앉은 상태에서의 이동속도를 조금 증가하였습니다.플레이어들의공격과 배치에 더 많은 앉는 상황을 만들 것입니다. 그 속도는 과감히 바꾼 것이 아니지만 적절한 값을찾기 위해 몇 달 동안 테스트할 것입니다

           (원문)

    ForMemories of Reach, we’ve fixed a bug where Spartan Charge would not properlytarget enemies at the edges of a red reticle on the horizontal plane (you canstill get red reticle and miss vertically). Fear not, though – players whoskillfully evade a Spartan-Charging player with Thrust will still escapewithout taking damage. Additionally, Spartan Charge with Speed Boost will nolonger be a one-hit kill, and Spartan Charge with the Gravity Hammer will nolonger be a one-hit kill.

The last item is a slight increase tomovement speed while crouching. This has been increased to allow for crouchingto be a more viable choice for players to flank and attack. The speed isn’tdrastic, but after months of testing we’ve found it to be the sweet spot.

 

리치의 기억들 REQ 공개

 



INDOMITABLE


INTRUDER


WRATH


VIGILANT

 

감염


지난주에감염 게임의 메달과 메달 그림들을 보여줬는데 오늘은 그것들이 어떤 것인지 보여줄 것입니다. (커뮤니티스포트라이트에 대해 이야기한다는데 이 부분은 생략합니다)

 

Zombie Hunter - "Kill 5 Zombieswithout dying"

Zombie Slayer - "Kill 10 Zombieswithout dying"

Hell’s Janitor - "Kill 15 Zombieswithout dying"

Hell Jumper - "Kill 20 Zombieswithout dying"

Zombicide - "Kill 25 Zombies withoutdying"

The Cure - "Kill 30 Zombies withoutdying"

Infector - "Infect 2 Survivorswithout dying"

Carrier - "Infect 3 Survivorswithout dying"

Ravager - "Infect 4 Survivorswithout dying"

Plague Bearer - "Infect 5 Survivorswithout dying"

Lord of the Flies -"Infect 6 Survivors without dying"

Last Man Standing -"Be the last man standing in a game of Infection"

Infected - "Infect a survivor"

Ancient One - "Survive an entireround as a Zombie and convert at least one Survivor"

Survived - "Live through the ZombieApocolypse"

Resourceful - "Kill a Zombiewhen all of your weapons are empty"

Stalker - "Assassinate a Zombie”

Flatline - "Kill the last manstanding in a game of Infection"

 

STASIS


아레나신맵인 Stasis의 컨셉 아트를 한장 던져주고 다음주 라이브 스트림을 봐달라네요

 

리치의 기억들 라이브스트림


PT(태평양 시각) 511일 수요일 오후 3시에 방송한다고 합니다

 

 

 

팀 아레나 여름 프리뷰& 피드백

 

지난번컨트롤 괴짜커뮤니티 업데이트 소식때 알려드렸던 이야기입니다.

아래 링크의팀 아레나 업데이트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http://tt91.tistory.com/93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6
Yesterday : 82
Total : 139,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