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5 커뮤니티 업데이트 '완전히 새로운 레벨' (2016.05.24)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a-whole-new-level

(


(요약, 오역, 발번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리치의 기억들 업데이트 컨텐츠인 인팩션, 매치메이킹 옵션 등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포지를 하는 것을 나아가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내용입니다( http://tt91.tistory.com/96 )


키보드 & 마우스 지원 – 최초로, 포지 제작자는 전보다 더 정밀한 조작을 위해 키보드 & 마우스 옵션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 증가 –  4k 해상도를 포함한 여러 해상도 지원합니다.

친구와 함께 테스트 및 플레이 – 친구가 빌드(제작)를 도와주고 테스트하고 윈도우10에서 당신이 만들었던 포지 작품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에서 빌드(제작)하고 Xbox One으로 게제 – 윈도우10에서 빌드(제작)하고 Xbox One으로 게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셀 수 없는 새로운 경험들을 전세계 모든 플레이어들과 즐기기 위해 문을 여십시오.


 

추가적으로 궁금했던 점에 대한 질답을 해줬다고 합니다

 

최근 질문에 대한 답변

Q : 포지 - 헤일로 5 가디언즈 에디션에서 만든 맵을 플레이 할 수 있나요?

A : 예. 플레이어들은 만들고 테스트하고 포지 창작물을 친구들과 함께 윈도우 10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Q : 포지 - 헤일로 5 가디언즈 에디션 에 매치메이킹이 사용될 것인가요?

A : 윈도우10에서는 매치메이킹이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들은 친구들과 함께 윈도우즈10에서 커스텀 게임에 초대하여 플레이하여 할 수 있습니다.

 

Q : xbox one의 헤일로 5 가디언즈의 멀티플레이 맵에 접근 할 수 있나요?

A : 모든 헤일로 5 가디언즈 아레나 멀티플레이어 맵들에다가 Xbox one에서 즐겨찾기 설정된 만들어진 맵들은 가능할 것입니다. 하지만 전장 맵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Q : 포지 - 헤일로 5 : 가디언즈 에디션과 헤일로 5 가디언즈 사이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할 수 있나요?

A : 윈도우10과 Xbox One사이에서의 크로스 플레이는 지원되지 않지만 포지 컨텐츠는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 포지 - 헤일로 5 가디언즈 에디션은 DirectX12를 사용하나요??

A : 예! 사실은 포지 - 헤일로5 가디언즈 에디션은 DirectX12으로만 나옵니다.

 

Q : 이것은 풀버전의 헤일로 5 가디언즈가 PC로 나온다는 징후인가요?

A : 포지 - 헤일로 5 가디언즈 에디션 on 윈도우즈 10은 맵을 제작자을 위해 디자인된 무료 배포 툴이고, 개발자가 윈도우10에서 그들의 결과물을 만들고 플레이 하고 Xbox One에 이 경험들을 배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헤일로 5 가디언즈를 윈도우 10으로 발매할 계획이 없습니다. 우리는 윈도우10과 Xbox one을 위한 헤일로 워즈2 제작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윈도우 10을 위한 포지 발매가 PC 커뮤니티가 헤일로 5 멀티플레이 컨텐츠를 만들고 플레이하는 기회를 끝없이 만들 것이고, 그들의 작품을 Xbox One의 게이머들에게 공유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10은 헤일로 프랜차이즈가 앞으로 나아갈 중요한 초점으로 남아있습니다.

 

Q : 마우스와 키보드를 커스텀게임과 포지맵 테스트를 할 때도 사용 할 수 있나요 아니면 제작시에만 사용할 수 있나요?

A : 예! 마우스와 키보드는 게임 플레이에서 사용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윈도우10의 포지에서의 창작 경험에서도 지원합니다.

 

인팩션의 숫자들


메달 갯수와 업적 리스트입니다

Total Infected Medals awarded: 10,499,307

Infect a survivor

Top Infected medal earners:

1. Ephrya: 1,195
2. DiscoToaster111: 1,098
3. Fluttershy Myst: 1,016


Total Lord of the Flies medals awarded: 7,658

Infect 6 Survivors without dying

Top Lord of the Flies medal earners:

1. FFA IPinK: 8
2. Warlock of H0pe: 6
3. darksoldier2308: 6


Total The Cure medals awarded: 1,578

Kill 30 Zombies without dying

Top The Cure medal earners:

1. EV Wasp: 11
2. iTz OWNS: 8
3. Bonfiery: 8


Total Resourceful medals awarded: 57,456

Kill a Zombie when all of your weapons are empty

Top Resourceful medal earners:

1. DiscoToaster111: 29
2. HellishMalcolm: 25
3. Gaskar: 24


Highest Kills in a Single Match

The following players have gone all-out badass survivor in some epic matches of Infection.

1. Kobster2434: 81
2. xUND3ADS0LDI3Rx: 76
3. ERICF999: 74
4. Red Spoonee17: 73
5. VintageGecko469: 72


Highest Assists in a Single Match

Fear not, Samwises of the world. We’ve also kept an eye on highest assists in a single match. So while you may have become Infected and Spartan-thirsty before the end of the match, just know that your incredibly high assist counts will sit right here in this Infection mini hall of fame.

1. SamTheCarpenter: 24
2. Eunoiia: 24
3. ActedNewmann: 23
4. IVIasterMahan: 22
5. spartan vilss: 21

Extra medal Totals

Ancient One medals awarded: 29,564

Survive an entire round as a Zombie and convert at least one Survivor

Stalker medals awarded: 50,983

Assassinate a Zombie

Survived medals awarded: 1,854,430

Live through the Zombie Apocalypse

The Last Survivors

Below is the ultimate Infection stat – players who have played quite a few rounds where they’ve received both the Last Spartan Standing and Survived medals.

1. RippinHeads: 111
2. MikeyTho831: 74
3. Bobs Burgers992: 67
4. Bravo: 64
5. SlcktoloGyyy: 61


호그 와일드 그리고 저편

우리는 최근에 헤일로 5 컨텐츠 발매 계획을 바꿨고, 호그 와일드에 예정된 몇 가지 큰 아이템들을 마무리를 위해 더 시간이 필요해 시간을 더 쏟기로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양의 컨텐츠를 가진 호그와일드를 전장 사생결단이 나오는 6월말에 내놓기로 했습니다. 전장 사생결단은 PvE 모드를 포함하여 여러가지 맵들을 플레이할 수 있고 새로운 게임과 기능들, 워존, 아레나 맵들, 포지의 과다한 없데이트들(새 컨버스(?) 등), 새로운 REQ, 그리고 많은 것들이 포함될 것입니다. 우리는 전장 사생결단을 헤일로5 사상 가장 큰 업데이트라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끝내는 것을 멈추기 위해 우리는 호그 와일드의 REQ들을 이번달 말에 내놓을 예정입니다. 몇 가지를 첫 공개합니다


소드 니들러 워트호그

스팅어 아머의 초기작업 모습

 

부스트들과 브론즈들

(이 부분은 요약합니다)

패배하면 보너스 카드를 잃는게 아니고 다시 콜렉션에 되돌아온다고 합니다. 만약 이긴다면 그 카드의 효과를 받는다네요. 이번 업데이트가 연결 끊김과 다른 문제가 일어나는 부분에 대해 부분적으로 도움이 될꺼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브론즈팩을 까서 RP 카드를 얻는 일이 없어져 결과적으로 골드팩과 실버팩의 사용량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언락가능한 평범한 REQ가 없어도 프론즈팩을 열어 RP 카드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언락가능한 평범수준의 REQ가 있으면 브론즈팩을 통해 RP카드를 얻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RP카드를 얻을 수 없다네요.


팀아레나 여름 프리뷰 업데이트

20일 정오에 버전3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레일건 탄약 수량을 줄이고 거점 지점과 에덴 거점에서의 파워웨폰들, 플라자 거점에서의 바텀 미드의 크기 적용 등이 되었다네요


자세한 내용 : https://www.halowaypoint.com/en-us/community/blog-posts/team-arena-summer-preview​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