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 커뮤니티 업데이트 '호그 와일드 REQ 드랍' (2016.05.30)

원문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the-hog-wild-req-drop

(2016.05.30 에 플원에 작성한 글)

(오역, 의역, 발번역 난무합니다)

 

호그 와일드 REQ 드랍


저번 주 커뮤니티 업데이트에 말씀드린 것 처럼 호그 와일드 업데이트에 손길이 더 필요하여 많은 양의 컨텐츠들이 전장 사생결단의 릴리즈 날짜로 옮겨졌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5월 31일에 사용 가능한 REQ들이 공개되었습니다



베스핀 로켓 워트호그

빠른 재장전 시간과 빠른 가속도의 로켓이 무장된 진보되고 치명적인 로켓 호그


랠리 워트호그

매우 빠르게 증가된 속도와 두꺼운 장갑을 지닌 진보되고 내구성있는 하이 스피드 호그

하이브리드 스코프

카빈의 홀로스코프를 토대로 BR, DMR, SMG, AR에 장착됨



스팅어 아머

인터셉터 릭투스 아머

금빛 DMR

 

 

아레나 멀티플레이 여름 업데이트


매주마다 나오는 아레나 서머시즌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halowaypoint.com/en-us/community/blog-posts/team-arena-refresh 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프로리그는 6월 2일부터 진행되며(트위치 헤일로채널에서 중계 예정) 이 업데이트 내용으로 진행한다는거 같습니다

 

아래는 그 내용의 일부입니다(새로운 맵 레이아웃 적용)

Slayer

1. Truth
2. The Rig
3. Coliseum
4. Regret
5. Eden
6. Plaza

CTF

7. Fathom
8. Coliseum
9. Stasis
10. Truth

Strongholds

11. The Rig
12. Eden
13. Empire
14. Plaza

 

전장 보스 새로고침


전장 사생결단에 아직 밝히지 않은 몇가지 요소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전장 보스 새로고침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멀티플레이 디자이너와 수석 시스템 디자이너의 말이 있습니다

 

PATRUCK WREN, 멀티플레이 디자이너

우리는 워존의 보스들을 다시 고칠기 위해 왔을 때 몇가지 큰 목표들을 가졌습니다. 하나는 더 다이나믹한 매치를 만들자는 것입니다. 한가지 방법은  워존 사생결단을 위해 만든 몇 가지의 시스템을 사용해 우리가 처음으로 워존에서 다이나믹한 보스들을 넣는 것을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Apex 7에서는 2분에 질럿 어쌔신이 동굴에서 나타나거나 또는 레인저 지휘관과 그의 분대가 해변에 강하합니다. 각각 전장 매치에서 똑같은 만남 대신 이후 게임에서도 약간 다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목표는 전설급 보스들이 독자성과 성과를 얻게 하는 겁니다. 우리는 Chris Proctor와 함께 우리의 전설급 보스들은 이름과 독자적인 비주얼 유니크한 REQ 무기들을 갖도록 일했다. 플레이어들은 이 보스들을 패배하게 하여 REQ 카드 없이 이 유니크한 무기들을 사용하고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전장 보스 새로고침은 우리가 사람들이 이것을 플레이 하는 것을 기다리지 못할 정도로 신납니다. 이것들은 새로운 미니언 타입들과 증원, 배회하는 보스들, 복잡한 만남들 등이 있지만 아직 이것들에 대해서 말할 수 없습니다.



 CHRIS PROCTOR, 수석 시스템 디자이너

캐릭터 팀에서 우리는 워존 새로고침을 위한 새로운 적들을 만들고 그 목적은 아래를 따릅니다

 

- 새로운 보스들의 티어는 신화적(Mythic, 위에 전설급이라고 했던건 Lengendary) 타이틀을 달아도 될 정도로 도전적이고 그들의 게임을 휘어버릴 것이다.(게임의 판도를 바꾼다는 소리같네요??) 예를 들어 신화적인 헌터는 빠르게 움직이고 자동 유도 캐논 탄환을 더욱 위험하게 발사한다.

- 보스 종류는 보스들 중에서 무작위 추출이 될 수 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워든 외에 다른 것을 원하는 것을 안다)

- 캐릭터들의 계급은 명확한 색상 순서로 보스들과 미니언들에게서 사용되어 플레이어들은 한번에 강한 적을 식별할 수 있고 캐릭터 내구성 튜닝과 무기 선택을 통해서 더 많은 플레이 변수들을 제공한다. 우리는 항상 보통, 전설적인, 신화적인 종류의 보스들은 커스텀 캐릭터 튜닝을 사용한다. 미니언의 경우 우리는 낮은 티어에선 일반 캠페인 튜닝을 사용하고 두번째 티어에서는 워존만의 특별한 튜닝을 한다.

    -> 코버넌트 진행 순서 : 캠페인 색상, 빨강색, 흰색

    -> 선조 진행 순서 : 캠페인 색상, 오렌지색. 빨강색

- 보스 난이도 순서는 매치의 라운드에서 라운드 마다 올라간다. 더 이상 똑같이 보이지 않지만 다양한 강한 적들이 있다.

- 적이 흥미로운 무기들을 가지고 당신에게 쏘고 그것들을 떨어뜨리게 할 수 있다. 그들이 죽으면 몇가지 REQ 무기들을 사용해보려고 할때말이다. 예를 들어 신화적인 나이트 배틀웨건이 스캐터 샷의 종류 중 하나인 다이댁트의 도장을 사용하고 떨어뜨릴 것이다.

- 플레이어들이 강력한 적들에 맞서 싸울 수 있다.

 

이후에 더 자세하게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