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Halo 5 News

헤일로 5 커뮤니티 업데이트 '코믹콘 프리뷰' (2016.07.16)

원문 :

(2016.07.16에 플원에 작성했던 글)


(오역, 발번역, 의역, 요약이 많습니다. 감안해서 읽어주세요)


전장 사생결단이 패치되고 나서 스튜디오에서는 피드백을 검토하는 것 뿐만 아니라 오늘 올라온 핫픽스를 위해 열심히 작업하였습니다. 전장 사생결단의 목표에 대한 업데이트 입니다. 여기에 개발자들 David Ellis와 Tom French의 패치 노트가 있겠습니다.


전장 사생결단 변경점
(추억님께서 번역해주셔서 생략하였습니다. 바로 밑에 글입니다.)
http://www.plone.co.kr/bbs/board.php?bo_table=grouptest&wr_id=2920


포지
Tom French, UGC 디렉터


우리는 포지에서 Tidal에서의 라이팅 굽기(라이팅 변환) 이슈를 고치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얄밉게도 그 문제는 우리가 맵을 구성하는 내부적인 방법에 적용한 변경된 내용과 관련하여 발생되었습니다 - 맵을 좀더 최적화하기 위해 바꾼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불필요한 스카이박스 반복된 라이팅 굽기가 발생되었고 결국 굽는 시간이 증가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핫픽스는 이러한 이슈를 고치고 플레이어들의 포지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더 많지만 우리는 확실히 이것들이 잘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만약 당신이 로그인을 하지 않았다면 당신을 기다리는 핫픽스가 있을겁니다. 뛰어들어가 플레이하세요!

다른 주제로 넘어가기전에 플레이리스트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멀티플레이 팀은 커뮤니티 더블 피드백을 계속 주시했고 현재 더블의 개발 맵을 만들고 있습니다. 다다음주까지 우리는 커뮤니티 포지 제작자들와 함께 일하면서 맵을 개선하고 설문조사받은 커뮤니티 맵과 개발 맵들을 다음 더블의 주기에 포함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다려주세요.


슈퍼 피에스타에 대한 갈망이 많다는 것을 주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까운 미래에 이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이제 Grim과 함께 샌디에고 코믹콘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헤일로 설정 관련 내용이라 생략)


Prose & Cons

코믹콘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SDCC 쇼플로워, Halo: Tales from Slipspace와 Halo : New Blood 사인회가 있다고 합니다

Halo Wars 2: Know Your Enemy과 Video Game Comics: Level Up 공개토론회를 한다네요

국내와 상관없는 내용이기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원문으로...)

 

몽고메리사는 이미 가졌다
(킬러인스팅트에 대한 내용이라 생략합니다)


진실 & 화해(코스프레 정규 에디션)


(코스프레 규칙에 대한 설명입니다. 생략하겠습니다)


영웅적인 헤카톤


4월달에 우리는 해카톤 콘테스트를 개최했고 헤일로 5 API를 통해 만드는 놀랍고 창조적인 방법이 생긴 것에 대해 축하하였습니다.  많은 심의를 한뒤, 최종 투표를 하였다고 합니다.


1등 : 헤일로 히트맵 by pjalltheway - http://www.haloheatmaps.com/
글로벌 히트맵 기능을 가진 이 프로젝트는 놀랍습니다. - 아레나 맵에 데스, 킬, 시야에 대한 전세계 데이터가 포함되어 어떤 플레이어든지 맵에 대해 공부하고 그들의 매치 계획을 짤 수 있도록 해줍니다. 모든 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개별 특정 플레이어를 고르는 기능은 매우 도움되는 데이터를 가져다 주고 매치플레이에 대한 전체적은 모습을 볼 수 있게 합니다. 종합적으로 이것은 매우 잘만들어진 사이트이고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이것을 만든 pjalltheway를 사랑하게 해줍니다.


2등 : 헤일로 시어터 by Seph - http://www.halotheater.com/
이 웹사이트에서 두 가지 미적인 것이 다가옵니다. 게임을 리얼타임으로 재생하는 기능과 카메라 앵글을 바꿔가며 이벤트를 보는 것입니다. 이 이벤트 피드는 종합적인 경험에 매우 좋은 피드를 줄 것입니다.


3등 : 헤일로5아레나 by iamhuHu - http://halo5arena.com/
만약 당신이 프로선수이거나 플레이어 스탯 경쟁에 관심이 있다면 이 사이트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프로 리그의 수많은 통계를 포함하고 CSR 리더보드와 매치 디테일 페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외가작(입선은 되지 않았으나 꽤 잘된 작품)
헤일로팔 by Tomomo 64bit - https://itunes.apple.com/us/app/halopal-relive-analyse-share./id1114398908?ls=1&mt=8
이것은 매우 아릅답고 번지르르한 앱입니다. 만약 당신이 아이폰을 가진 헤일로 플레이어라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파르탄 인사이트 by Furiousn00b - https://www.spartaninsights.com/
두가지 단어 : "몽타주 조수". 나는 정말 FuriusN00b가 API포럼에 도움을 주도록 초대할 것입니다. 당신이 한 것 모두 고맙습니다.

모두 고맙습니다. 우리는 이제 좋은 날씨를 되돌려야합니다. 다음에 만날때까지... 잘 살고, 헤일로를 플레이하고, 소풍 가지 마세요.


포지 판타지들


이번주에도 코멘트없이 스크린샷 하나만 달랑 던지고 갔다고 합니다


HCS EU 파이널

다음주에 헤일로 챔피언쉽 시리즈 EU 서머 시즌이 종료된다고 합니다.
캐스터 Richard Simms가 상위 4팀을 예상해서 뽑아봤다고 합니다.
(국내에 해당 안되는 대회에 대한 부분이라 생략합니다)

 

 

--------------------------------

헤카톤 API를 하나씩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맨마지막에 있는 스파르탄 인사이트는 예제로 사용한거 같지만 랭크별 분포도, 일일 플레이어 숫자 등이 있는게 인상깊네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